저작권 및 기타 고지 사항

Quuppa의 사전 서면 승인 없이는 본 문서의 내용 일부 또는 전체를 어떤 형태로든 복제, 전송, 배포 또는 저장할 수 없습니다. Quuppa는 지속적인 개발 정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Quuppa는 본 문서에서 기술하는 제품을 사전 통지 없이 변경하거나 개선할 수 있는 권리를 보유합니다.

관련 법규에서 허용하는 한도 내에서, QUUPPA 또는 해당 라이센스 제공자는 어떤 경우에도 어떠한 데이터 또는 이익의 손실 또는 특수한, 부수적, 결과적 또는 간접적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본 문서의 내용은 “현상태 그대로" 제공됩니다. 해당 법률에서 요구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상품성 및 특정 목적에의 적합성에 대한 묵시적 보증을 비롯한 어떠한 명시적 또는 묵시적 보증도 본 문서의 정확성, 신뢰성 또는 내용과 관련하여 제공되지 않습니다. QUUPPA는 사전 통지 없이 수시로 본 문서를 수정하거나 취소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특정 제품의 가용성은 지역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Quuppa 판매처에 문의하십시오. 본 장치에는 미국 및 기타 국가의 수출법과 규정이 적용되는 제품, 기술 또는 소프트웨어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법에 반하는 유용은 금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