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35 Locator 설치 가이드 및 안전 정보

Note: 영어 문서 원본의 비공식 번역본. 문서 간에 일치하지 않는 부분이 있는 경우 원본 영어 문서 버전이 우선하며 적용됩니다.

Quuppa Q35 Locator(Q35)는 Quuppa Intelligent Locating System™(지능형 위치 확인 시스템) 호환 시스템입니다. Quuppa System은 Locator와 Quuppa 태그, Quuppa Positioning Engine(QPE) 소프트웨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Quuppa System을 이용하면 Locator가 설치되어 있는 환경에서 태그가 장착된 물체의 위치를 모두 파악해 추적할 수 있습니다. Q35는 실내 및 실외 환경에서 사용하도록 설계된 제품입니다. Q35를 사용하려면 반드시 유효한 Quuppa Locator 구독이 필요합니다.

장치 설치를 의뢰하기 전에 이 가이드를 자세히 읽도록 하십시오. Quuppa 시스템을 사용하기 전에 Quuppa Academy 동영상, 그 외 사용 설명 동영상, 사용 설명서 등, Quuppa의 온라인 문서를 제공되는 자료를 통해 사용법을 익히도록 하십시오. 최신 버전 소프트웨어는 Quuppa 고객 포털의 다운로드(Downloads) 섹션에서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안전 관련 사항

안전 지침을 주의 깊게 읽으십시오. 지침을 따르지 않을 경우 위험한 상황을 초래하거나 위법에 해당될 수 있으며, 보증이 무효화됩니다. 자세한 정보는 전체 설치 가이드를 참조해 주십시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support@quuppa.com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경고!

전원 켤 때 안전

무선 장치 사용이 금지되어 있거나 장치 사용 시 간섭 또는 위험을 발생할 수 있을 경우 전원을 켜지 마십시오.

간섭

모든 무선 장치는 간섭이 발생해 성능에 영향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전문 서비스

본 제품은 충분한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는 담당자에 한해 설치, 구성 또는 수리할 수 있습니다.

부속품

승인 받은 부속품만 사용하십시오. 호환되지 않는 제품은 연결하지 마십시오.

다른 장치에 연결할 경우 해당 사용자 가이드를 읽고 상세한 안전 지시 사항을 따르도록 하십시오. 호환되지 않는 제품은 연결하지 마십시오.